menu

제휴서비스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09:00~13:00

알뜰폰 O2O 신청

(Online to Offline)
  • HOME
  • 제휴서비스
  • 우체국 알뜰폰
  • 알뜰폰 O2O 신청

사용량과 선호 단말기에 따라 추천받은 알뜰폰으로 신청한 후 우체국을 방문하여 접수하는 시스템입니다.

공지사항
가입자 폭증하여 개통까지 9~10일 이상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우체국과 알뜰폰 업체는 원할한 가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청유형선택

ⓘ 인터넷우체국 O2O 신청하셨더라도 우체국방문 시점과 상품 교체, 품절일 경우에는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알뜰폰 O2O 신청 절차
인터넷 우체국
STEP1 휴대폰 요금제 선택
STEP2 신청서 작성
(약관동의)
STEP3 신청완료
(접수번호 발급)
우체국 창구
STEP4 우체국 방문
STEP5 접수번호 제시
(SMS, 메일 참고)
STEP6 본인확인 최종접수

우체국 방문시 구비서류

우체국 방문시 구비서류
구분 구비서류
성인 본인 가입하시는 분 신분증
대리인 가입하시는 분 및 대리인 신분증, 인감날인 위임장, 인감증명서 (3개월 이내)
미성년자 (법정대리인 방문) 가족증명서류,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동의서
  • 신분증 유효범위 :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2002년 6월 30일 이전 발급된 구운전면허증 제외), 여권
  • 온라인신청 완료 시 접수번호가 부여됩니다.(2주동안 유효)
  • 본 신청은 반드시 우체국 방문하셔서 접수번호 제시와 본인확인을 하셔야 진행됩니다.
인터넷우체국 대표 : 김재수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58217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인터넷우체국 (빛가람동)   |   우체국콜센터 :1588-1300   |   팩스 : 0505-005-1037   |   이메일 : privacy@epost.kr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