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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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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회원사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21 [기타]판매회원사별 등급이 있나요?
215

파워셀러(상위5%) > 다이아몬드(상위10%) > 금 > 은 > 동 > 일반 순으로 판매회원사별 등급을 판매자의 상품상세에 표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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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판매를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214

- 주문접수 후 입금 전에 판매를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판매관리>거래/입금/배송조회)에서 해당거래의 '판매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거래가 취소됩니다.


- 결제완료 후 배송 전에 불가피하게 판매를 취소해야 하는 경우에는 (판매관리>거래/입금/배송조회)에서 판매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일방적인 판매취소가 누적되는 경우 2진아웃제에 따라 제재조치를 받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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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판매자가 판매취소 시 어떻게 되나요?
190

배송전까지 판매자는 판매취소를 할 수 있으며, 판매자 판매취소 시 구매자에게 단문메시지로 안내되고 결제대금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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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기타]광고 이메일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179

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우체국 B2B몰 회원정보수정란에 가셔셔 메일수신여부를 “아니오”로 수정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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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정보변경]회원정보변경은 어디까지 되며 절차는 어떻게 하나요?
172

관리자 화면 기본정보 페이지에서 아이디와 사업자등록번호를 제외한 다른 회원정보를 변경할 수 있으며, 우체국B2B 관리자의 승인 이후 반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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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판매대금 정산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165

- 구매자가 구매확인 완료 후 판매자가 등록한 정산용 계좌로 수수료를 제외한 상품대금이 지급됩니다.

 

- 구매자가 상품도착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구매확인 또는 반품요청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구매확인으로 간주하여 수수료를 제외한 상품대금이 판매자에게 지급됩니다.

 

      구분     

               정산주기               

 정상거래

 구매확인 후 5영업일 이내

 환불

 환불승인 후 2영업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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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회원가입]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까?
161

죄송합니다. 정보의 혼동으로 인하여 한번 사용한 아이디는 다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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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물품등록]물품등록에는 숫자의 제한이 있나요?
160

등록하시는 물품의 숫자 제한은 없습니다. 하지만 물품의 품목, 품질 등 판매제한이 있으므로 담당자의 승인을 거친 물품만이 B2B몰에 게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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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회원가입]이전에 회원으로 가입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여부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159

회원가입 창에서 사업자등록번호를 통해 가입여부 및 중복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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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회원가입]회원가입 신청 후 회원으로 가입이 승인되면 신청자에게 연락이 오나요?
154

요청하신 회원가입이 승인되면 회원가입 신청시에 기재하신 이메일로 연락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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