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골드바ㆍ우체국알뜰폰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알뜰폰 소개

  • HOME
  • 우체국 알뜰폰
  • 알뜰폰 소개

우체국 알뜰폰이란?

  • (의미)우체국 알뜰폰은 이동통신 재판매 서비스의 새로운 우리말(애칭)입니다.
  • 알뜰폰은 기존 이동통신사(SKT, KT, LG U+)로부터 망을 임차하여, 이용자에게 자체브랜드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통화 품질은 동일하되 요금은 저렴합니다.

우체국 알뜰폰 주요특징

  • (저렴한 요금) 우체국 알뜰폰 사업자(MVNO)는 기간통신사업자(MNO)로부터 회선사용 요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도매제공받고, 이용자에게 20~30% 할인된 가격으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동일한 통화품질) 이동통신사업자(MNO)망을 빌려 쓰기 때문에 MNO 이동통신서비스와 통화품질이 동일합니다.
알뜰폰이 좋은이유!
통신요금은 아끼고
번호이동으로 쓰던 전화번호 그대로
※01X번호는 010으로 변경되며,
국번이 3자리일 경우 4자리로 변경됩니다.
USIM카드만 바꿔서 쓰던 휴대전화 그대로
통화 품질은 그대로

가입전 주의사항

  • 요금감면제도(장애인, 국가유공자, 저소득) 중복할인 불가
  • 통신사 멤버십 혜택 부재

우체국 알뜰폰 상담 : 우편고객센터(1588-1300. 발신자부담)로 문의하거나, 전국 1,500개 우체국 방문

우체국 알뜰폰 가입 : 전국 1,500개 우체국과 인터넷우체국 알뜰폰 온라인 숍에서 가능

* 우편고객센터에서는 가입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알뜰폰 온라인 숍 바로가기 판매 우체국 찾기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