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확인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인터넷우체국 메일 서비스 종료 안내
1. 인터넷우체국 메일 서비스 종료 안내
인터넷우체국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인터넷우체국 회원에게 제공 중인 메일 서비스가 사용자 미미, 기관도메인을 이용한 스팸성(홍보 등) 메일 악용 등의 사유로 종료되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종료일자 : 2020. 10. 30.(금)
아울러, 메일 서비스 종료에 맞춰 모든 메일은 완전 파기될 예정이오니 필요한 자료는 서비스 종료 이전에 반드시 백업을 해두시기 바랍니다(백업방법은 첨부파일 참고).
< 메일서비스 종료 일정 >
* 각 단계별 중지 일정은 상황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 메일관련 인터넷우체국 이용약관은 ‘20. 10. 30.자로 일괄 수정 예정
2. 인터넷우체국 회원정보(이메일 정보) 변경 요청
인터넷우체국 회원정보의 이메일란에(연락처용 이메일) 인터넷우체국 메일 주소가 입력되어 있으신 고객님은 9. 29.(화) 이전에 타 회사의 메일 주소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네이버메일, 다음메일 등으로 변경)
변경하지 않으실 경우, 사용하시는 인터넷우체국 메일의 수신 기능이 9. 29.(화)로 종료됨에 따라 종료시점부터 인터넷우체국에서 발송하는 각종 안내문을 수신 받을 수 없게 되오니(수신 신청하신 우편번호 변경 안내, 기념우표발행정보, 쇼핑정보, 우표포탈소식지, 우정사업본부 소식지들과 각종 접수확인서 등) 9. 29.(화) 이전에 타 회사의 메일 주소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우체국 회원정보(이메일) 변경 위치 : 인터넷우체국 로그인 > 나의정보 > 회원 정보변경 > 이메일
☞ 인터넷우체국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하기
※ 참고로 인터넷상에서 가입하신 다른 여러 사이트들의 회원정보 이메일란에(연락처용 이메일) 인터넷우체국 메일 주소를 입력하신 것이 있다면 9. 29.(화) 이전에 변경하시어 메일을 보낸 상대방과의 원할한 소통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