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09:00~13:00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제목

인터넷우체국 서비스(문자메시지 발송) 일시 중단 알림(2차)

작성일 2021.04.03 조회 1272
첨부파일


인터넷우체국 서비스(문자메시지 발송) 일시 중단 알림(2차)

항상 저희 인터넷우체국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스템 전환 작업으로 인해 다음과 같이 문자메시지 발송이 일시 중단됨을 알려 드리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작업시간 :
2021. 4. 4.(일) 09:00 ~ 11:00(2시간)
서비스영향도 :
작업시간 동안 인터넷우체국 문자발송 중단

※ 작업시간 중 발송요청된 문자는 시스템 전환 후 일괄발송됩니다.

※ 작업시간은 상황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중고휴대폰 비대면 매입기(ATM) 서비스 추진 (03.12.(금))
다음글
우편이용 수수료 및 준등기 요금 조정 안내
우편고객센터 :1588-1300   |   팩스 : 0505-005-1037   |   이메일 : info@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김유미)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