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표의 제목,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
제목

우편물 접수중지 및 배달지연 안내

작성일 2021.07.13 조회 73644
첨부파일

우편물 접수중지 및 배달지연 안내


집배원의 코로나19 확진 및 밀접접촉자 자가격리로 인한 배달인력 부재로 아래 지역행 우편물이 접수중지 또는 배달 지연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편물 접수중지 및 배달지연 안내

우편물 접수중지 및 배달지연 안내
기 간 지 역 조치사항 대상 우편물

‘21. 8. 4.(수)

  ∼ 8. 16.(월)

  충북

충주시

                                

주덕읍

신니면

노은면

접수중지

등기통상(익일특급 포함),

계약소포(전체) 및 

창구등기소포(신선식품에 한함)
※ 특별송달은 정상 접수

배달지연 일반통상 및 일반소포, 창구등기소포(신선식품 제외)

※ 조치(중지, 지연) 대상 및 기간은 상황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