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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포우편물 접수제한 배달지연 안내

작성일 2022.08.02 조회 3595
첨부파일

소포우편물 접수제한·배달지연 안내


‘택배 쉬는 날(8.13.토)’ 및 ‘소포 위탁배달원 하계휴가(8.16.화)’에 따라 소포우편물 배달 지연 및 신선식품 접수 중지를 안내하오니 우편물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접수제한·배달지연 내용

소포우편물 접수 서비스 제한 내용

접수제한 기간 및 안내 내용

제한대상 제한일자 접수제한 배달지연
소포우편물 '22. 8. 12.(금), '22. 8. 16.(화)
※ 단, 제주 ↔ 육지 간
우편물은 8.11.(목) ~
신선식품(냉장·냉동 등)
접수 중지
※ 배달지연으로 부패 우려
’22.8.12.(금) 접수분을
8.16.(화) 이후 순차 배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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