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임*찬 작성일 2024.04.10 14:45
제목

고양 일산중산동 우체국 우편업무 담당자분을 칭찬합니다.

내용

중산2동 주민입니다. 5학년 중반이 되도록 많은 우체국을 이용해 보았지만 중산동 우체국 우편업무 담당자분 처럼 책임감있고 고객에 대한 서비스가 진심인 직원분은 처음인듯 합니다. 물론 다 친절하셨지만 이렇듯 고객을 위해 소포상자까지 직접 잘라 제단을 해주는 직원분은 정말 처음이었습니다. 회사에서는 DHL을 이용하고 있습니다만 개인적인 소포인지라 우체국에 전화문의를 드리고 찾아 뵈었지요. 그런데 이 여성직원분 정말 베테랑이십니다. 박스도 알맞는 사이즈로 골라주시고 심지어 내용물에 비해 포장박스가 크면 요금이 많이 나온다며 포장상자를 직접 제단해 작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10만원이 훌쩍 넘는 요금이 정말 직원분의 도움으로 많이 착한 가격으로 EMS를 접수할 수 있었지요. 캐나다에 머물고 계시는 어머니께 보내드리는 건강식품 가격보다 EMS 배송료가 더 나올 수 있는 상황에서 직원분의 도움으로 요금을 절약할 수 있었지요. 이 여성 직원분 정말 고맙고 칭찬드립니다. 심지어 정신이 없어 카드까지 놓고 왔음에도 잘 챙겨 주셨더군요. 정말 칭찬을 안드릴 수 없습니다. 증신동 우체국 우편접수를 맡고 있는 여성 직원분 진심 칭찬드립니다. 제가 우체국장이라면 이렇게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직원분께는 마땅히 포상을 하고 싶습니다. 이번 기회에 회사 우편업무도 DHL에서 EMS 우편 서비스로 바꾸려 합니다. 정말 직원분께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다시한번 칭찬 드립니다. ^^

목록보기

이전글
김유경선생님 적극 칭찬합니다 / 대전 동구 판암지점
다음글
고객센터 한희정 상담사님 친절한 응대에 감사드립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