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09:00~13:00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안녕하세요?
언제나 고객님의 의견을 귀담아 듣겠습니다.

검색

자주하는 질문 TOP10

자주하는 질문
번호 제목 조회
1 [주문] 고객센터의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13810
2 A신용(체크)카드로 결제했는데, B신용(체크)카드로 변경할 수 있나요? 23
3 브라우저별 사용자 환경설정 안내 37945
4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343
5 주문하는데 오류가 났어요 29
6 아이디(ID) 분실 시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68
7 해외배송 상품 배달조회가 안 되네요. 3029
8 즉시이체 결제를 할 때 오류가 나요. 132
9 선물로 보내는 것인데 상품가격이 표시되어 있나요? 721
10 [주문] 주문한 상품의 변경, 취소, 반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2327
우정사업본부 로고   인터넷우체국 국장(대표) : 김유미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인터넷우체국 (빛가람동)   |   우편고객센터 :1588-1300   |   팩스 : 0505-005-1037   |   이메일 : info@posa.or.kr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