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표의 제목,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
제목

제주행 소포우편물 배달지연 안내

작성일 2024.04.25 조회 51706
첨부파일
소포우편물 배달 지연 안내

5월 중 휴무일(근로자의 날, 대체공휴일, 부처님오신날) 및 제주지역 소포위탁배달원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인 관계로 제주행 소포우편물의 배달 지연이 예상되니, 특히 냉동·냉장 등 부패가 우려되는 신선식품 접수 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포우편물 배달 지연 안내

1. '24.4.29(월) ~ 4.30.(화) 접수분 -> 5.2.(목)부터 순차적 배달
- 4.30.(화) 위탁배달원 정기 휴무일 및 5.1.(수) 근로자의날

2. '24.5.3.(금) ~ 5.4.(토) 접수분 -> 5.8.(수)부터 순차적 배달
- 5.6.(월) 대체공휴일 및 5.7.(화) 위탁배달원 정기 휴무일

3. '24.5.13.(월) 접수분 -> 5.16.(목)부터 순차적 배달
- 5.14.(화) 위탁배달원 정기 휴무일 및 5.15.(수) 부처님오신날



목록보기

이전글
국제우편물 접수가능 국가 안내<’24. 4. 22.>
다음글
우체국 공익사업 서포터즈 모집 안내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