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알뜰폰 판매 안내

위로가기
우체국 알뜰폰 판매 안내
  • 알뜰폰소개
  • 요금제
  • 알뜰폰O2O접수
  • 단말기
  • 가입절차
  • Q&A
  • 판매우체국찾기
  • 군인 휴대폰 대여서비스(EG Talk)

우체국 알뜰폰 문의 게시판

알뜰폰 임시접수 - 우체국 알뜰폰 임시접수 신청 및 안내

접수유형선택

알뜰폰 임시접수 신청 방법 및 절차

  1. 휴대폰요금제 선택
  2. 신청서 작성(약관동의)
  3. 접수 완료(접수번호 발급)
  4. 우체국 방문
  5. 접수번호 제시(SMS, 메일 참고)
  6. 본인확인최종접수

가입시 구비서류

가입시 구비서류
구분 구비서류
성인 본인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명의자 및 대리인 신분증, 인감날인 위임장, 인감증명서 (3개월 이내)
미성년자
(법정대리인 방문)
가족증명서류,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동의서

* 신분증 유효범위 :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2002년 6월 30일 이전 발급된 구운전면허증 제외), 여권

  • 온라인신청 완료 시 접수번호가 부여됩니다.(2주동안 유효)       
  • 본 신청은 반드시 우체국 방문하셔서 접수번호 제시와 본인확인을 하셔야 진행됩니다.
위로가기
인터넷우체국 ePOST.kr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웹접근성정책
  • 인터넷우체국 대표 : 김재수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 58217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인터넷우체국 (빛가람동)
  • 우편고객만족센터 :1588-1300
  • 팩스 : 0505-005-1037
  • 이메일 : privacy@epost.kr
  • PIPL인증마크획득 - 새창 열림
  • 개인정보보호마크 - 새창 열림
  • 보안마크획득 - 새창 열림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