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잦은질문
  • 이용안내
  • 고객불편신고
  • 칭찬합니다
  • 국민신문고
위로가기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모음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불편신고 또는 전화(1588-1300)로 문의하여 주세요
무엇이 궁금하세요?

잦은질문 TOP10 고객님들께서 가장 자주 찾는 질문입니다.

잦은질문 TOP10 리스트
번호 질문 조회
1 [주문] 고객센터의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17603
2 A신용(체크)카드로 결제했는데, B신용(체크)카드로 변경할 수 있나요? 774
3 브라우저별 사용자 환경설정 안내 41517
4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2994
5 주문하는데 오류가 났어요 989
6 해외배송 상품 배달조회가 안 되네요. 4670
7 즉시이체 결제를 할 때 오류가 나요. 543
8 선물로 보내는 것인데 상품가격이 표시되어 있나요? 1166
9 [주문] 주문한 상품의 변경, 취소, 반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3351
10 결제방법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2114
위로가기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
  •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마크
  • 한국정보인증보안 마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