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조*희 작성일 2024.03.20 21:16
제목

안양우체국 서현주 선생님 칭찬합니다.

내용

집으로 등기가 왔는데 출근때문에 받지 못해서 직장에서 동료직원에게 사정얘기하고 좀 일찍나와서 5시40분까지 부랴부랴 택시타고 갔는데 신분증을 가지고 가지 못한걸 그때 알았습니다.
핸드폰에 저장된걸로 되지 않을까 했는데 안된다하더라구요~다시 근무중에 나오기 어려울듯하여 멘붕이 왔는데 2층직원이 모바일주민등록증 발급 받아서 보여주면 주겠다고 하시더라구요. ㅠ ㅠ 근데 방법을 몰라서 내려가다가 1층에서 근무중인 서현주샘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민원24시 앱깔고 회원등록하고 인증하고 발급받는데 마음이 급하니깐 자꾸오타가 생기고 잘안되더라구요 당황하는 나에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도와주셔서 너무나 고마웠습니다. 5시57분쯤 모바일발급받고 얼른 올라가 등기를 찾았습니다 .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불광2동 우편취급국 직원분들 칭찬합니다
다음글
양천우체국 정철 집배원님 감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