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정*환 작성일 2024.04.02 11:21
제목

문래3동을 담당하시는 이준하집배원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내용

우체국 관계자님 안녕하세요,, 정말 친절하시고 감사한 집배원님이 계셔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아버지는 30년간의 군장교생활을 마치시고, 해외 알리라는 곳에서 소소한 물건을 구매하시며 즐거움을 찾고 계신거 같아요. 알리에서 오는 우편물이 우체통으로 오는 우편물도 있고 송장번호가 나오는 우편물도 있어 분실 혹은 오배송이 많은데, 아버지께서 구매하신 물품이 일반우편으로 도착을 했나봐요. 아버지께서 외출하시면서 우체통에 알리에서 온 우편물을 확인하시고 들어오면서 갖고 들어가시겠다 생각에 외출을 하셨는데 들어오시다 보니 우편물이 없어져 이준하 집배원님과 연락이 되었다고 합니다. 정상적으로 우편물을 배송하였기에 소임을 다하셨으나 없어졌다는 아버지의 말씀에 행방을 알아봐 주시고 끝까지 연락을 주셨다는 말씀에 감사한 마음이 들었어요. 우편물은 어머니가 들어오시며 갖고 들어왔는데 어머니 아버지 모두 연세가 있으시다보니 깜빡하셔서 아버지께 말씀을 못드린 상황이더라구요.. 이런 일이 몇 번 있었음에도 한번도 불편하신 기색없이 알아봐 주셨던 집배원님이세요. 아버지가 군인이셨기에 완벽하시고 정확하신걸 좋아하셔서 가족들도 힘들어 할때가 있는데 늘 친절함으로 응대해주셨던 집배원님이세요.. 전화를 드려 감사하다고 추우신데 핫팩을 우체통에 넣어놓겠다는 말씀에도 매일 보급이 나오신다며 받지 않으시는 청렴한 집배원님이세요. 최근 저도 우편물 관련하여 몇번 통화를 하였는데 친절하시고 확인에 확인을 거듭해주셨던 모습에 이런 친절하고 책임감과 사명감이 있으신 집배원님께 감사한 마음 뿐이었습니다. 모든 집배원님이 친절하시겠지만 저희 아버지의 잦은 전화와, 저의 우편물 확인에 대한 질문에 친절한 응대로 문제를 해결해주셨던, 그리고 해결해주시려던 모습에 "정말 이런 공무원분들이 계시기에 대한민국이 움직이는 구나"라는 감사함과 전문성을 느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주민분들도 같은 마음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우체통에 우편물을 넣으실때 차곡차곡 분류를 해오셔서 반듯하게 꽂아놓으시는 모습, 하나하나 확인해 주시는 모습, 추우나 더우나 비가오나 눈이오나 항상 같은 일을 최전선에서 최선을 다해 해주시고, 우편물 관련 민원에 대해서도 하나하나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는 이런 집배원님덕에 저는 너무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어요. 우체국 관계자님, 친절하고 전문성을 갖고 일하시는, 또 주민의 의견을 귀찮아하지 않고 하나하나 응대해 주시는 이준하집배원님께 감사함을 전해드리고 싶어요.
이준하 집배원님,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한두번도 아니었기에 이렇게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서울중앙우체국 김용환님을 칭찬합니다.
다음글
거제우체국 김성현 집배원님 감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