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박*아 작성일 2024.04.04 11:57
제목

영등포 집배원 정강욱님 칭찬합니다.

내용

발송처에서 우편을 잘못보냈는데, 발송처 측에서 반송처리하는 것이 어려운 문제가 있어 직접 전화드리게 되었습니다.
배송이 끝나고 연락드려서 귀찮을 법도 한데 반송도와주신다고 흔쾌히 말씀주시더라구요.
추가로 택배 수거하시면서 확인 전화도 주시고 발송처 반송대신 주소지 변경으로 바로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설명해주셔서,
일하시느라 힘드실텐데 정말 섬세하시고 친절하시다고 느꼈습니다. ^^
사실 고객센터로 처음에 전화했을때엔, 집배원님과 직접 합의해보셔야 한다고 말씀주셔서 처리가 안될수도 있다는 건지 걱정이 들었어요.
그래서 전화드리면서 조금 죄송스런 맘과 혹시나 귀찮아하시면 어떡하지 걱정도 있었는데 다행입니다!
덕분에 오배송관련으로 저도 조금 스트레스 받았는데, 잘 처리가 되어 기분이 나아지네요.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집배원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수정 삭제 목록보기

이전글
경주우체국 최현준주무관
다음글
동두천 보산동 우체국 장옥란님을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