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강*원 작성일 2024.04.17 15:40
제목

우체국 상담원님 감사합니다.

내용

제가 그린 e우편을 처음으로 이용하게 되어 1시간이면 로그아웃 되는 걸 잘 몰라서, 13장의 편지를 쓰고 날리고 날리고를 두번 반복하고..
파일을 저장했으나 컴맹이라 .. 이게 파일이 잘 저장이 안되고ㅠㅠ pdf 파일로 저장하라는데 작성한 파일은 계속 외계어로 나오고...
진짜 울며 겨자먹기로 우체국 상담원님 통화하고.... 했는데도 실패.. 원격 도움받으려 했는데 회사피씨라 원격이 잘 안되고..
거의 실패인 상태였고.. 통화 종료 했는데. 근데 다시 오비해주셔서 끝까지 도움주셔서 결국은 파일을 살렸어요.
13장의 편지가 날아갈 뻔 해서 머리가 지끈지끈 아파와서 울면서 일하던 중이었는데, 진짜 끝까지 도움주려하신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저도 상담업무를 하는 사람으로써 정말 감사했고 본받을 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냥 안되네요.. 죄송해요. 해도 아무도 뭐라고 할 수 없는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재차 연락주셔서 도움주신 부분 정말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제가 울먹거리느라 소통도 제대로 안되어서 정말 답답하셨을텐데.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전화드려서 감사인사 전해드리라고 했으나 그걸로 부족해서 다시 한번 글 남겨요.
정말 감사합니다.

* 참고로 우체국 편지 쓰기 사이트... 개인정보 보호때문이라면 은행사이트처럼 1시간 후 재연장? 누르는거라도 있으면 참 좋겠다 생각들어요.. ㅠㅠ 그래도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우체국 사랑해요.. 상담해주신 남자분, 여자분, 그리고 ♡김윤지♡ 상담원님, 모두 다 친절하게 끝까지 도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목록보기

이전글
중계동우체국
다음글
신림동 우체국 감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