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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합니다
이름 장*진 작성일 2025.04.05 23:27
제목

이천우체국 - 신호석팀장님을 칭찬합니다.

내용

우체국 택배 기사 오배송 건으로 인하여 문의 사항이 있어 이천우체국 신호석 관리팀장님과 소통하게 되었는데
(제가 정확히 어디 소속인지 여쭈어보지 못하였지만, 아마 이천우체국 소속일 거 같아 이렇게 적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고객과 택배기사의 중계자 역할을 너무나 잘해주셔서 이렇게 칭찬하는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건은 오배송뿐만 아니라, 소통 과정에서 택배기사의 매우 불쾌한 언행과 태도로 일관되게 응대하는 방식이 더 큰 문제였습니다.

그리하여, 신호석 관리팀장님과 소통의 주제는 제가 주로 택배기사의 응대방식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는 내용이었고,

저의 대화 말투나 내용도 딱히 좋게 표현되는 상황은 아니었습니다.

그런데도 신호석 관리팀장님은 기본적으로 거듭되는 사과의 말씀과 제가 말하는 내용을 끝까지 귀 기울이며 경청해 주셨고

고객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여 마음마저 헤아려주시는 응대 모습의 너무나도 감사하고 감동을 했습니다.

더구나 신호석 팀장님 퇴근 시간 이후에 통화가 이루어졌었는데, 대충 사무적으로 응대만 하고 빨리 끝내고 싶은 마음이 있었을 텐데도

오배송 건에 관해서도 사소한 것까지 자세히 설명해 주시는 모습이 마치 가족의 일처럼 발 벗고 나서서 진심으로 대해주신다는 기분을 받아 너무 인상 깊었습니다.

이토록 친절하고 CS 마인드가 투철한 신호석 관리팀장님을 보며 우체국 기업 이미지가 더 좋은 방향으로 바뀌었습니다.

택배기사 오배송 건과 불친절한 응대와 관련해서 너무나도 친절히 그리고 정말 자세히 알려주셔서 무척 감사했습니다.

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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