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남*근 작성일 2025.06.10 17:34
제목

관악우체국 각서연 주무관님 감사합니다.

내용

알뜰폰 요금제 변경 업무에 친절하고 정확하게 잘 해주셔서 감사 인사 남깁니다.
저는 우체국 알뜰폰 관련 업무는 온라인, 방문 모두 대단히 불쾌한 경험 뿐 이었는데, 관악우체국 알뜰폰 업무는 항상 친절하고 정확하게 잘 진행됐습니다. 10 년 전의 알뜰폰 구매할때의 직원분도 대단히 고마웠고, 오늘 방문했을때도 제 경우는 꽤 번거로운 절차였음에도 무척 친절하고 잘 처리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 10 년전의 직원분께 칭찬 민원을 해드리지 못한게 늘 미안했기에, 오늘은 이렇게 우체국 회원가입해서 글을 남깁니다. 관악우체국 각서연 주무관님(2025년06월10일 / 6번창구)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서울구로4동우체국 집배원님 및 직원분들을 칭찬합니다.
다음글
서귀포중문동우체국 직원일동을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배다남)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

GCLOUD-G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