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09:00~13:00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체국콜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제목

배송조회 등 일부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

작성일 2020.02.13 조회 830
첨부파일


항상 저희 인터넷우체국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산시스템 개선작업으로 인해 다음과 같이 일부 서비스가 일시 중지 되오니 양해 바랍니다.


ㅇ 중단 기간 : 2020. 2. 16.(일) 3시 ~ 6시
ㅇ 중단 서비스
    - 우편물 배송조회(콜센터 배송조회 및 OPEN API 포함)
    - 수취인 배달장소변경
    - EMS 배달보장서비스 국가 우편번호 검색

목록보기

우정사업본부 로고   인터넷우체국 국장(대표) : 이기호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인터넷우체국 (빛가람동)   |   우체국콜센터 :1588-1300   |   팩스 : 0505-005-1037   |   이메일 : info@epost.kr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