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표의 제목,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
제목

익산지역 소포우편물 배달지연 안내

작성일 2021.09.29 조회 471781
첨부파일

소포우편물 접수중지 및 지연배달 안내


익산지역 CJ택배 노조 파업에 따른 우체국소포 이용물량이 폭증하여 평소보다 배달이 많이 지연되고 있으니, 우편서비스 이용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소포우편물 접수중지 및 지연배달 안내

소포우편물 접수중지 및 지연배달 안내
대상지역 기간 조치내역 배송지연 사유
전북 익산행 9.30(목) ∼
별도안내시까지
접수중지 : 계약소포
지연배달 : 모든소포우편물
CJ택배 노조 파업으로 인한
소포우편 물량 폭증

※ 조치사항 등은 상황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음



목록보기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