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표의 제목,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
제목

제주행 우편물 배달지연 안내문

작성일 2022.09.14 조회 4990
첨부파일


제주행 배달지연 안내


항상 우체국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제주행 선박이용 여행객 급증으로 선석확보가 어려워 제주행 모든 우편물(등기통상, 소포)의 배달이 지연됨을 안내하오니 접수 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우편물 배달이 지연됨에 따라 냉동·냉장 등 부패가 우려되는 신선식품을 접수 제한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제한 내용

서비스 제한 내용에 대한 기간, 안내내용의 정보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기 간 안내 내용
2022. 9. 13.(화) ∼ 별도 안내 시까지 모든 우편물(등기통상, 소포)에 대한 배달지연

* 목요일 접수분은 월요일, 금요일 접수분은 수요일 배달 가능


우정사업본부는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 우편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국가별 국제항공우편 특별운송수수료(7.14.(목) 시행)
다음글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문경자)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