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표의 제목,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
제목

소포우편물 서비스 제한 안내

작성일 2023.05.24 조회 10727
첨부파일


소포우편물 서비스 제한 안내

항상 우체국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석가탄신일 대체휴무에 따른 연휴(5.27.토 ∼ 5.29.월) 기간 배달업무의 휴무로 인하여 부패 우려가 있는 신선식품 접수를 다음과 같이 제한하오니, 우편물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포우편물 서비스 제한내용

  • 제한일자 : 2023. 5. 26.(금) (5. 30.(화)부터 순차적으로 배달)
    ※ 제주行 신선식품 우편물은 5. 25.(목)부터 접수 제한
  • 제한내용 : 신선식품 접수제한



목록보기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