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표의 제목,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
제목

설 명절 우편물 특별소통기간 소포우편물 접수제한 및 배달지연 안내

작성일 2024.01.18 조회 27286
첨부파일
‘설 명절 우편물 폭주기’ 고객 안내

설 명절 우편물 특별소통기간 소포우편물 접수제한 및 배달지연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우편물 접수 및 고객 안내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설 명절 소포우편물 폭주기, 고객 협조 안내

제한기간 : 2. 1.(목) ~ 2. 8.(목) (8일 간)
제한대상 : 개별방문소포(EMS 포함), 생물 등 신선식품

- 우편물 접수 제한 상품 및 기간 -

  • □ 2. 1.(목) ∼ 2. 8.(목), 8일 간 : 개별방문소포(EMS 포함) 접수 중지
  • □ 2. 1.(목) ∼ 2. 8.(목), 8일 간 : 생물 등 신선식품 접수 제한
배송지연 : 일부지역 소포우편물 배송지연 (‘24. 1. 30.(화)~)
당일발송 마감 후 신선식품 접수 중지 (익일발송으로 인한 부패 우려)


목록보기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