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표의 제목,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
제목

[인터넷우체국]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이용약관 일부 개정 안내

작성일 2024.03.11 조회 73283
첨부파일


인터넷우체국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이용약관 개정 안내

인터넷우체국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개정되는 인터넷우체국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이용약관 일부 개정 내용

개정 항목적용조항변경 내용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제2조
전자문서(모바일우편함) 서비스 추가
  • 개인정보 처리위탁
제5조
위탁업무 내용 추가
=>전자문서(모바일우편함)  추가
  • 비회원 고객 개인정보 보호
제9조
비회원 고객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수집 방법
=>전자문서(모바일우편함)  추가

 이용약관 일부 개정 내용

개정 항목적용조항변경 내용
  • 정의
제2조
제2조 2항에 전자문서(모바일우편함) 서비스 추가
  •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제4조
우체국 전자문서 서비스 이용기관이 송신하는 전자문서의 유통 업무 추가

향후 일정

  • 인터넷우체국 공지사항에 사전공지 : 2024. 4. 15. ∼ 4. 30.
  • 시행일 : 2024. 5. 1.(수)

목록보기

이전글
우정사업본부 사칭 스미싱 문자 주의 안내
다음글
e-그린우편 접수 중지 및 우편물 제작/발송 지연 안내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