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표의 제목,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
제목

e-그린우편 접수 중지 및 우편물 제작/발송 지연 안내

작성일 2024.03.14 조회 155409
첨부파일
e-그린우편 접수 중지 및 우편물 제작/발송 지연 안내

항상 우체국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e-그린우편 서비스 접수 중지 기간을 안내드리니, 우편물 접수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중지 사유 : e-그린우편 제작사업자(인쇄) 변경

접수 중지 기간

접수 중지 기간에 대한 접수채널, 접수 중지 기간의 정보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접수채널 접수 중지 기간
인터넷우체국 2024. 3. 28.(목) 15시 ~ 2024. 4. 1.(월) 09시
우체국 창구 일반(표준) 접수 2024. 3. 29.(금) 00시 ~ 2024. 4. 1.(월) 09시
메일머지, 동봉 및 제본 2024. 3. 28.(목) 00시 ~ 2024. 4. 1.(월) 09시
계약고객시스템 2024. 3. 28.(목) 00시 ~ 2024. 4. 1.(월) 09시

※ 단, 내용증명 및 맞춤형편지는 정상적으로 제작됩니다.

접수 재개 일시 : 2024. 4. 1.(월) 09시 ( ※ 익일특급 접수 재개 일시 : `24. 4. 2.(화) 12시 )

아울러, `24. 4. 1.(월) 이후에는 우편물 제작/발송이 일부 지연될 수 있음을 안내드리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우정사업본부 사칭 스미싱 문자 주의 안내
다음글
우리같이잇다해 이벤트 안내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