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표의 제목,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
제목

알뜰폰 우체국창구 접수 일시중지 안내

작성일 2024.03.28 조회 32797
첨부파일
알뜰폰 우체국창구 접수 일시중지 안내

항상 우체국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개인정보 보안 강화 및 대포폰 개통 방지를 위해 알뜰폰 접수 시 신분증 스캐너 도입이 필수화 됨에 따라 우체국 창구에서는 알뜰폰 업무를 잠정중지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창구 알뜰폰 접수 일시중지 기간 : 2024.3.28(목) ~ 3.29(금)

인터넷우체국(www.epost.go.kr)에 접속하시면 온라인으로 알뜰폰 접수가 가능합니다.

우체국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우편서비스 제공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우체국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갑진년에 값진 봄격가입 안내
다음글
알뜰폰 온라인 접수중지 안내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