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공지사항 표의 제목,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
제목

미국행 국제우편물 접수 안내

작성일 2025.08.22 조회 1320
첨부파일
미국행 국제우편물 접수 안내

8월 29일부터 서류 및 서신 등을 제외한 미국행 모든 물품에 대해 신고 및 관세의무가 부과되면서, 현 국제우편망 체계로는 발송 처리에 어려움이 있어 부득이하게 EMS 등 일부 상품의 일시적인 접수 중지를 안내드립니다.
선편소포는 8월 20일, 소형포장물˙항공소포는 8월 25일, EMS 비서류는 8월 26일부터 접수가 불가합니다.

이에 당분간 서류 및 서신을 제외한 미국행 국제우편은 EMS 프리미엄으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발생 관세는 수취인 부담)
미국행 국제우편서비스에 대해서 조속히 기존과 유사한 품질과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또한 미국행 국제우편물 접수 중단에 따라 EMS프리미엄으로의 물량 집중이 예상되오니, 가능한 한 EMS프리미엄 간편사전접수를 많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인터넷우체국 시스템 정기 점검 작업 알림
다음글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배다남)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

GCLOUD-G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