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09:00~13:00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택배
  • 택배신청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체국콜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택배

택배신청
택배신청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 [택배신청] 배달소요일에 대해 궁금합니다. 4520
2 [택배신청] 개별택배신청 취소하는 방법 1936
3 [택배신청] 중량과 크기에 대한 요금은 어떻게 됩니까? 1903
4 [택배신청] 신청이 불가능한 물품은 어떻게 됩니까? 1887
5 [택배신청] 인터넷으로 개별택배를 신청하면 할인되는 부분이 있나요? 1752
6 [택배신청] 신청하는 정보와 기표지(운송장) 출력정보 차이 983
7 [택배신청] 인터넷우체국 택배회원 가입 방법 문의 882
8 [택배신청] 고객번호 검증 시 '유효하지 않는 고객입니다.' 메세지 출력 604
9 [택배신청] 파일접수시 택배물품장소(공장)와 발송인정보(회사)가 다른 경우 570
  • 첫 페이지 이동
  • 이전 10페이지 이동
  • 1
  • 다음 10페이지 이동
  • 마지막 페이지 이동
인터넷우체국 대표 : 김용환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인터넷우체국 (빛가람동)   |   우체국콜센터 :1588-1300   |   팩스 : 0505-005-1037   |   이메일 : privacy@epost.kr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