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번호 | 제목 | 조회 |
---|---|---|
21 | [적립금]적립금이나 마일리지가 있나요? | 242 |
없습니다. 우체국B2B는 적립금이나 마일리지를 지급하지 않는대신, 수수료를 최대한 낮추어 최저가격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
22 | [결제]신용카드로 결제시 신용카드 수수료를 부담하여야 하나요? | 224 |
신용카드로 결제시 별도의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할부로 결제하실 경우 구매페이지에 별도의 무이자할부 표시가 되어있지 않는한 할부수수료는 부담하셔야 합니다. |
||
23 | [아이디]하나의 사업자등록번호에 복수 아이디 사용이 가능합니까? | 218 |
불가능합니다. 아이디는 한 사업자당 한 개씩 부여됩니다. |
||
24 | [배송]배송기일은 얼마나 되나요? | 209 |
물품의 정보에 특별히 기재되어 있지 않는한 일반적으로 7영업일 이내 배송됩니다. |
||
25 | [회원가입]구매회원사 가입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207 |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ID, 비밀번호, 사업자정보 등을 기재하시고 사업자등록증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B2B몰 담당자가 확인한 후 회원사 가입승인을 함으로써 가입이 완료 됩니다. 우편사업진흥원(FAX : 02-3445-7300) |
||
26 | [배송]상품 가격 외에 배송료를 따로 지불하나요? | 202 |
물품의 정보에 배송정보가 기재되어있습니다. 상품에 따라서 무료배송 또는 배송비가 별도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
27 | [낙찰]입찰시 최종 낙찰된 낙찰자를 바꿀 수 있나요? | 197 |
죄송합니다. 유찰을 하지 않는다면 최저가로 응찰한 판매회원사가 낙찰자로 선정되며, 낙찰자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
28 | [회원가입]구매회원사 가입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 197 |
우체국B2B는 우체국외에 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정부 산하기관까지 가능합니다. 개인은 가입 불가합니다. |
||
29 | [구매]물품검색은 어떻게 하나요? | 170 |
우체국B2B 빠른구매에 물품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품목에 따라 카테고리로 분류하였습니다. 카테고리에서 물품을 찾지 못하실 경우에는 각 서비스메인 상단의 <검색>에서 원하시는 물품명을 적으신 후 조회버튼을 누르십시오. |
||
30 | [아이디]아이디 변경이 가능합니까? | 168 |
죄송합니다. 혼동 및 관리상 문제로 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