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공통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공통

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 일반우체국에서 접수한 등기우편물(등기번호 13자리 숫자)의 발송 상태를 알고싶습니다.
6156
인터넷우체국(www.epost.go.kr)에서 등기소포배달조회를 통해 전산조회가 가능합니다.

(사이트에서 조회시 “입력된 자료가 없습니다” 또는 “잘못된 접수번호입니다.” 등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는 등기번호가 정확한지 확인하시거나 접수우체국에서 미입력된 상태이므로 접수우체국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2 인터넷으로 원하는 우체국전화번호를 조회할수 있나요?
786
예.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1. 인터넷우체국(www.epost.kr) 초기화면의 '우체국전화번호검색' 이용

2. 우정사업본부(www.koreapost.kr) 홈페이지의 '빠른연결 → 전화번호안내' 이용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3 인터넷우체국은 언제 생긴건가요?
202
인터넷우체국(ePOST)는 2000년 12월 1일 개국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 첫 페이지 이동
  • 이전 10페이지 이동
  • 1
  • 다음 10페이지 이동
  • 마지막 페이지 이동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