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우편서비스
  • 우표주문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우편서비스

우표주문
우표주문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 [우표주문] 우표를 구입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4714

인터넷우체국에서 우표를 구매하시려면

회원이신 분은 로그인을 하신 뒤, 우표.엽서.축하카드 > 우표 주문 메뉴로 이동하여 우표를 신청, 결제하시면 됩니다.

 

비회원이신 분은  우표.엽서.축하카드 -> 우표 주문 메뉴로 이동하셔서 비회원 신청 클릭 후 우표를 신청, 결제하시면 됩니다.

※ 비회원 이용내역 조회 시 접수번호 신청인명, 연락처신청 비밀번호가 반드시 필요하므로, 입력하신 비회원 개인정보를 반드시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2 [우표주문] 주문 후 언제 배송되는 지 알고 싶습니다.
1566

결제일로 부터 10일 이내(우체국 근무일 기준)에 제작이 완료되며 제작완료 후 신청하신 분에게 발송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결제일은 가상계좌의 입금일 기준입니다.

 

우표발송의 경우 한국우편사업진흥원에서 담당하며 되도록 빠른 시일에 배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3 [우표주문] 품절된 우표는 더 못 사나요?
1230

기념우표는 발행량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의 재고가 매진되었을 경우 판매가 종료됩니다.

가까운 우체국으로 해당우표의 재고량을 확인하신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4 [우표주문] 우표에 기념일부인을 찍어서 받을 수 있나요?
1034

인터넷우체국에서 주문 시 기념일부인 소인은 어렵습니다. 총괄우체국으로 문의하신 이후 방문하시어 찍으시면 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5 [우표주문] 주문 시 수량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736

우표류 주문 시 수량변경은 '신청인 정보입력' 전 변경하고자 하는 우표류의 수량을 직접 변경하여 수정버튼을 클릭하면 변경 가능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6 [우표주문] 교환/환불
178

▶ 교환 및 환불 안내
  - 우표류는 환불될 수 없으며, 동일한 금액의 우표류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 우표책 · 첩은 환불될 수 없으며, 우표책 · 첩에 포함된 우표와 동일한 금액의 우표류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교환방법
  - 상품 수령일 포함 7일이내 이메일로 교환접수 신청 (stamp@posa.or.kr)
   [메일 접수시 기재사항]
   우표 접수번호 / 이름 및 연락처 / 교환희망 상품명 및 수량 / 교환사유 / 요청사항 / 사진첨부

  - 담당자가 메일 확인후 교환 가능 여부 안내(7일 이내)
  - 교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 상품과 교환 접수증 동봉하여 우체국소포 착불 발송 요청
  - 교환 사유(단순 변심 등)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교환 상품과 교환 접수증 등봉하여 발송,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
   * 주소: (07531)서울특별시 강서구 허준로 217(가양동, 가양테크노타운)8층 805호 한국우편사업진흥원
  - 제작센터에서 교환 상품 확인 후 재발송(수령 후 2주 정도 소요)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 첫 페이지 이동
  • 이전 10페이지 이동
  • 1
  • 다음 10페이지 이동
  • 마지막 페이지 이동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