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번호 | 제목 |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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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후결제]물품대금은 결제는 후결제만 가능합니까? | 2412 |
우체국B2B몰은 물품을 받으신 후에 받은 물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을 하신 후에 결제하시면 됩니다. 물품을 받기 전 선결제는 하실 수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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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판매할 상품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 13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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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계산서]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 1047 |
우체국B2B몰 계산서는 우정사업본부 명의로 발급되는데, 우정사업본부가 국가기관이므로 세금계산서는 발급될 수 없으며. 우정사업본부 명의로 계산서가 발급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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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판매내역에 대한 배송정보 및 진행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775 |
- [판매관리>거래/입금/배송조회]에서 거래상태별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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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문의]우편고객센터 업무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 733 |
우편고객센터(1588-1300)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 9:00 ~ 18: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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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수수료]판매수수료는 얼마입니까? | 682 |
수수료에는 판매수수료와 구매회원사가 신용카드 결제시에는 발생하는 카드수수료가 있으며, 총 수수료는 판매수수료와 신용카드 수수료를 합산한 금액입니다. 정확한 판매수수료율와 카드수수료율은 판매회원사 운영기준안을 참조하십시오. | ||
7 | [문의]고객상담은 어디로 하나요? | 630 |
우편고객센터(1588-1300)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9:00 ~18: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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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아이디]하나의 사업자등록번호에 복수 아이디 사용이 가능합니까? | 391 |
불가능합니다. 아이디는 한 사업자당 한 개씩 부여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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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회원탈퇴]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376 |
우체국B2B 마이페이지 메뉴중 쪽지로 관리자에게 회원탈퇴를 요청하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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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회원가입]사업자가 아닌 개인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까? | 361 |
물품의 품질관리 및 사후 AS 등을 이유로 사업자만이 판매회원사가 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