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확인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내용 검색
환경설정 공통문의 프로그램/서식 모음
회원가입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재발급 회원정보 관리
전자우편 축하카드 우표주문 기념우표사전예약 인터넷우표 주거이전 현금배달
내용증명 무인우편 발송후배달증명 맞춤형편지 맞춤형우편엽서 나만의우표
소포신청 방문접수문의 배달조회
EMS신청 EMS행방조회
주문 상품 결제 배송
회원가입 상품주문 대금결제 배송처리 구매확인/반품
구매회원사 판매회원사
이메일 SMS
앱(APP) 모바일웹
우체국 알뜰폰
우편물이 반송불요로 우체국 보관인 경우에도
발송후배달증명 서비스가 신청 가능합니다.
단, 이경우에는 미배달우편물로 처리가 되며,
배달증명서에도 미배달사유(반송불요, 반송불능)가 표시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