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09:00~13:00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우편서비스
  • 발송후배달증명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우편서비스

발송후배달증명
발송후배달증명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 [발송후배달증명] 우편물이 반송불요로 미배달된 경우에도 발송후배달증명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가요? 8615

우편물이 반송불요로 우체국 보관인 경우에도

발송후배달증명 서비스가 신청 가능합니다.

단, 이경우에는 미배달우편물로 처리가 되며,

배달증명서에도 미배달사유(반송불요, 반송불능)가 표시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 첫 페이지 이동
  • 이전 10페이지 이동
  • 1
  • 다음 10페이지 이동
  • 마지막 페이지 이동
우편고객센터 :1588-1300   |   이메일 : info@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박용희)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