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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원정보관리] 이름이 변경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2360

나의정보>정보수정 화면에서 아이핀이나 휴대폰을 클릭 후 이름변경 버튼을 클릭하면 본인확인 후  이름 변경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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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원정보관리] 회원등급 변경은 언제, 어떠한 기준으로 실시하나요? 29

매월 1일 회원등급이 변경되며, 등급산정 및 유지기간은 6개월입니다.
예를 들어, 6개월 전 16일~전월15일간의 주문건수를 산정하여 1일에 회원등급이 변경됩니다.
회원등급을 산정하는 주문건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패밀리:신규회원 / 실버:1건 이상 구매 회원 / 골드: 10건 이상 구매 회원 / 플래티넘+: 25건 이상 구매 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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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원정보관리] 회원탈퇴하고 싶은데 어떻게하나요? 2867

회원탈퇴는 PC에서만 가능하며, 아래 절차에 따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 인터넷우체국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나의정보]의 [정보변경]을 선택해주세요.

2. 사이드메뉴의 [회원탈퇴]를 선택해주세요.

3. 탈퇴를 위한 확인사항을 동의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탈퇴가 가능합니다.

 * 재가입 하실 때에는 동일한 아이디로 등록하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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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회원정보관리]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1008

회원정보를 수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터넷우체국 로그인 후, 나의정보>정보변경을 클릭해 주세요.

2.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한 번 더 입력해주셔야합니다.

3.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수정하신 후 [확인]버튼을 눌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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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회원정보관리] 인터넷우체국 자동 로그아웃 기능 안내 966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종 클릭 후 약 1시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으면

자동 로그아웃 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o 근거 : 「개인정보 보호법」제29조(안전조치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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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회원정보관리] 인터넷우체국 동시 접속 차단 안내 439

안녕하세요? 인터넷우체국입니다.

고객님의 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하나의 아이디가 인터넷우체국에 동시 접속할 수 없도록 차단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 근거

 - 개인정보 보호법 제29조(안전조치의무)

 - 개인정보보호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기준 제4조(접근통제) 

 -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 제5조(접근통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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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회원정보관리] 제 아이디의 로그기록을 조회하고 싶어요 436

인터넷우체국 사이트에서 로그기록을 직접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1. 인터넷우체국 첫화면에서 로그인 후, [회원정보]를 클릭해주세요.

2.  상단 메뉴 중 [개인정보관리]를 클릭 후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해주세요 

3. 개인정보 보안관리에서 [로그인 기록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캡처.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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