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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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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회원사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 [결제]물품대금 결제는 후결제만 가능합니까? 6669

우체국B2B는 물품을 받으신 후에 받은 물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을 하신 후에 결제하시면 됩니다. 물품을 받기 전 선결제는 하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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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배송]상품 주문 후 배송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3721

배송정보변경은 물품의 배송전에만 가능하고 이미 배송중이거나 배송완료 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상품의 배송여부는 해당상품의 등기번호를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완료 이후 배송지를 변경하실 때에는 이미 배송된 물품의 왕복 택배비는 부담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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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결제]공인인증서란 무엇이며, 얼마 이상의 결제부터 필요한가요? 1924

인터넷쇼핑에서 빈번한 타인의 카드사용으로 문제화 되면서 2004년 1월 1일부터 금융감독원에서 인터넷 쇼핑에서 30만원 이상의 결제 건에 대하여는 법적인 효력을 지닌 공인인증서로 본인확인을 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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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문의]고객상담은 어디로 하나요? 1128

우편고객만족센터(1588-1300)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9:00 ~18:00, 토요일 9:00 ~13:00(우편고객만족센터를 통한 우체국소포, 국제특급(EMS) 접수 업무 불가) ,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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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회원탈퇴]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847

우체국B2B 마이페이지 메뉴 중 쪽지로 관리자에게 회원탈퇴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만약 미결제 금액이 남아 있을 시 탈퇴가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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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문의]우편고객만족센터 통화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616

평일: 9:00 ~ 18:00, 토요일: 9:00 ~ 13:00(우편고객만족센터를 통한 우체국소포, 국제특급(EMS) 접수 업무 불가),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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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세금계산서]구매물품에 대한 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525

구매물품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일선택을 하여 세금계산서 신청을 하시면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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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결제]신용카드로 결제하였는데 신용카드 변경이나 할부 개월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493

죄송합니다. 신용카드나 할부개월수는 변경하실 수 없으며,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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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결제]후불제란 무엇인가요? 468

물품을 주문하실 때 결제를 하면 배송이 되는 것이 아니고, 물품을 배송 받고 나서 물품에 이상이 있는지 확인 하신 후에 결제를 하는 시스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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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정보변경]회원정보변경은 어디까지 되며 절차는 어떻게 하나요? 462

아이디와 사업자등록번호를 제외한 다른 사항은 변경이 가능합니다.
행정신고사항(상호, 대표자, 주소, 결제계좌번호)은 B2B몰 담당자에게 변경 내용 통보 후 변경을 입증하는 서류를 우편으로 발송하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변경해드리며, 행정신고사항 외 회원사 담당자명, 연락처 등 변경은 관리자화면 회원사정보 수정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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