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번호 | 제목 | 조회 |
---|---|---|
1 | 선물로 보내는 것인데 상품가격이 표시되어 있나요? | 1621 |
특산품매장 및 제철매장에서 주문하신 경우에는 물품금액이 상자에 기재되지 않습니다. 다만, 해외배송매장에서 배송방법을 국제특급(EMS)으로 선택할 경우주문하신 경우에는 원활한 통관을 위해 기표지에 상품명, 물품가격 등 상품에 대한 정보를 기재하게 됩니다. 소형포장물로 선택하신 경우에는 물품금액만 상자에 기재됩니다. | ||
2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는데 공급업체 번호 알려주세요. | 28 |
우체국쇼핑 방침 상 공급업체의 연락처 안내는 불가능합니다만, 궁금하신 사항을 고객센터로 말씀해주시면 공급업체나 우체국에 전달해서 고객님께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3 | 구매할 물건을 어떻게 찾나요? | 38 |
- 메인페이지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상품명, 판매자ID, 상품번호로 상품검색이 가능합니다. - 메인페이지의 상품분류(카테고리)를 이용하시면 그룹별로 원하는 상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 ||
4 | 판매수량이 많은 상품을 찾고 싶어요. | 20 |
상품 카테고리에서 관심있는 분류를 선택하시거나 상품을 검색한 후, 정렬방식을 '판매량순, 판매액순'으로 체크하시면, 해당분류의 판매순위별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5 | 받은 상품에 만족하는데 어떻게 표시하죠? | 41 |
결제하신날로부터 90일 이내 [나의쇼핑]의 [쇼핑내역]>[나의 상품평관리] 에서 포인트지급받기를 클릭하시면 상품평과 만족도를 표시하실 수 있습니다. | ||
6 | 꽃배달은 오늘 주문하면 오늘 배달 가능하나요? | 3202 |
※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어버이날,스승의날 등은 업체사정으로 배송 지연될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