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쇼핑
  • 상품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쇼핑

상품
상품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 선물로 보내는 것인데 상품가격이 표시되어 있나요?
1621
특산품매장 및 제철매장에서 주문하신 경우에는 물품금액이 상자에 기재되지 않습니다. 다만, 해외배송매장에서 배송방법을 국제특급(EMS)으로 선택할 경우주문하신 경우에는 원활한 통관을 위해 기표지에 상품명, 물품가격 등 상품에 대한 정보를 기재하게 됩니다. 소형포장물로 선택하신 경우에는 물품금액만 상자에 기재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2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는데 공급업체 번호 알려주세요.
28
우체국쇼핑 방침 상 공급업체의 연락처 안내는 불가능합니다만, 궁금하신 사항을 고객센터로 말씀해주시면 공급업체나 우체국에 전달해서 고객님께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3 구매할 물건을 어떻게 찾나요?
38
- 메인페이지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상품명, 판매자ID, 상품번호로 상품검색이 가능합니다. - 메인페이지의 상품분류(카테고리)를 이용하시면 그룹별로 원하는 상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4 판매수량이 많은 상품을 찾고 싶어요.
20
상품 카테고리에서 관심있는 분류를 선택하시거나 상품을 검색한 후, 정렬방식을 '판매량순, 판매액순'으로 체크하시면, 해당분류의 판매순위별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5 받은 상품에 만족하는데 어떻게 표시하죠?
41
결제하신날로부터 90일 이내 [나의쇼핑]의 [쇼핑내역]>[나의 상품평관리] 에서 포인트지급받기를 클릭하시면 상품평과 만족도를 표시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6 꽃배달은 오늘 주문하면 오늘 배달 가능하나요?
3202
1. 당일배달
o 월요일~토요일 : 09시~18시까지 주문,입금완료시 당일배달가능
  • - 단,배송(예약)가능 시간대는 접수시간으로부터 3시간이후에 가능하며 최대21시까지
  • - 당일 9시이전 주문은 당일11시 이후 배송(예약)가능
2. 익일배달
o 월요일~토요일 : 18시 이후 주문 및 공휴일 주문건은 익일 영업일 11시이후 배달 가능

※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어버이날,스승의날 등은 업체사정으로 배송 지연될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 첫 페이지 이동
  • 이전 10페이지 이동
  • 1
  • 다음 10페이지 이동
  • 마지막 페이지 이동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