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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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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금결제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를 알고 싶어요.
2312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ISP 안전결제
- 국민카드(축협, 제주은행, 한미, 신세계한미, Visa해외 카드포함)
- BC카드 (우체국, 하나, 우리 카드포함)
우체국 스타트 체크카드로 결제시 이용금액의 10%(월 최대 1만원)가 포인트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우체국쇼핑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우체국 금융고객센터(1588-1900) 또는 금융 홈페이지(www.epostbank.kr)를 참고하세요.

② 안심클릭결제
- 현대카드(Dinners해외카드 포함), 외환카드, 엘지카드(JCB해외, Master해외 카드포함), 롯데카드(Amex해외, Amex Local 카드포함), 신한카드(시티, 전북은행, 광주은행, 조흥, 수협 카드포함), 삼성카드
※ 신용카드 결제안내(1544-8660/KC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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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572
[마이페이지]의 [세금계산서 신청/안내]에서 결제일자를 선택하여 세금계산서 신청을 하시면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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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무통장입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1292
무통장입금 주문시 우체국의 가상계좌번호를 발급해 드리며, 7일 이내에 입금하지 않으실 경우 해당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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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결제하려면 어떤 방법이 있나요?
632
주문상품의 대금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의 3가지 결제방법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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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판매자가 직거래를 요구합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400
판매자가 직거래를 요구하는 경우 단호히 거절하셔야 합니다.
판매자와 구매자의 직거래를 하실 경우에는 판매자가 정상적이지 못한 상품을 발송하여도 상품대금을 보존 받으실 수 없고,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교환, 반품, 환불 등 기타 절차에 있어서도 전혀 보호 받으실 수가 없습니다.
상품 거래 시 반드시 우체국장터의 매매보호시스템을 이용하여 주시고 판매자가 직거래를 요구하는 즉시 우체국장터에 신고하여 주십시오. 판매자가 직거래를 요청하는 경우 회원탈퇴 처리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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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주문결제 후 취소한 적이 없는데 주문이 취소되었어요.
363
결제를 하셨는데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고 주문이 취소되었다면, 판매자가 상품을 결제 후 3영업일 이내 발송 하지 않았거나, 판매취소를 한 경우입니다. 이 경우 판매자에게는 벌점이 부과되며, 구매자에게는 상품대금이 환불됩니다. 카드결제 시 승인취소 원칙이며, 즉시계좌이체 및 무통장입금의 경우 등록계좌로 입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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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생활마트에서 거래 시 안전한가요?
247

생활마트는 에스크로 방식의 매매보호 장치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에스크로 방식은 고객님께서 상품 대금을 생활마트에 입금 하시고 고객님께서 안전하게 상품을 수령하셨다는 것이 확인되면 이후에 생활마트에서 판매자에게 대금을 지불하는방식 입니다.

생활마트는 이러한 매매보호 장치를 사용하여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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