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번호 | 제목 | 조회 |
---|---|---|
1 | [비밀번호재발급] 비밀번호를 분실 시 어떻게 하나요? | 4005 |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있어 관리자도 알 수 없습니다. 단, 인터넷우체국 첫화면에서 본인확인 후 임시비밀번호로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우체국 첫화면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해주세요. 2. 로그인 창 하단의 [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해주세요 3. 가입 시 등록한 정보로 본인확인을 해주세요. - 일반회원(개인, Foreigner) : 이름, 생년월일, 성별 - 아이핀(I-PIN) : 아이핀 아이디, 비밀번호 - 사업자회원 : 사업자명, 사업자등록번호 - 계약고객번호 : 사업자 계약고객(계약고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개인 계약고객(계약고객번호, 생년월일, 성별) 4. 아이디의 가입정보 또는 아이디 명의자의 본인확인으로 인증 후 초기화된 임시비밀번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 방법으로 확인이 안되는 경우는 전화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 전화 : 우체국콜센터(1588-13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