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회원정보
  • 비밀번호 재발급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회원정보

비밀번호 재발급
비밀번호 재발급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 [비밀번호재발급] 비밀번호를 분실 시 어떻게 하나요?
4005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있어 관리자도 알 수 없습니다.

단, 인터넷우체국 첫화면에서 본인확인 후 임시비밀번호로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우체국 첫화면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해주세요.

2. 로그인 창 하단의 [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해주세요  

3. 가입 시 등록한 정보로 본인확인을 해주세요.

  - 일반회원(개인, Foreigner) : 이름, 생년월일, 성별

  - 아이핀(I-PIN) : 아이핀 아이디, 비밀번호

  - 사업자회원 : 사업자명, 사업자등록번호

  - 계약고객번호 : 사업자 계약고객(계약고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개인 계약고객(계약고객번호, 생년월일, 성별)

 4. 아이디의 가입정보 또는 아이디 명의자의 본인확인으로 인증 후

   초기화된 임시비밀번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 방법으로 확인이 안되는 경우는 전화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 전화 : 우체국콜센터(1588-1300)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 첫 페이지 이동
  • 이전 10페이지 이동
  • 1
  • 다음 10페이지 이동
  • 마지막 페이지 이동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