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09:00~13:00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우편서비스
  • 주거이전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우편서비스

주거이전
주거이전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 [주거이전] 인터넷우체국에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32455

인터넷우체국 로그인 > 우편 > 부가서비스 > 주거이전서비스 신청/결제/취소에서 신청 하실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2 [주거이전] 서비스 제공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12685

서비스 제공기간은 3개월, 6개월, 9개월, 12개월 단위로 선택 가능하며, 동일권역은 최초 3개월 무료이며 타권역은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3 [주거이전] 신청내역을 조회하는 방법이 있나요? 6807
인터넷우체국 로그인 > 우편 > 나의 이용정보 > 이용내역 조회 > 업무종류 > 주거이전서비스에서 기간별(또는 일자별) 검색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4 [주거이전] 인터넷우체국에서 신청건은 어떻게 취소하나요? 6322

인터넷우체국 로그인 > 우편 > 나의 이용정보 > 이용내역 조회 > 업무종류 > 주거이전서비스에서 기간별(또는 일자별) 검색후 접수내용 오른쪽 검색상세를 선택하여 취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5 [주거이전] 우편물 전입지 전송서비스는 어떻게 취소하나요? 5275

유료인 경우는 인터넷우체국 로그인 > 우편 > 나의 이용정보 > 이용내역 조회에서 취소 하시면 됩니다.

무료인 경우는 인터넷우체국 로그인 > 우편 > 부가서비스 > 주거이전서비스 신청/결제/취소 > 무료 우편물 전입지 전송서비스 취소를 선택후 전입신고 신청한 '현주소'를 정확히 입력하고 확인후 취소 하시면 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 첫 페이지 이동
  • 이전 10페이지 이동
  • 1
  • 다음 10페이지 이동
  • 마지막 페이지 이동
우편고객센터 :1588-1300   |   팩스 : 0505-005-1037   |   이메일 : info@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김유미)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