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번호 | 제목 |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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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주거이전] 인터넷우체국에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37219 |
인터넷우체국 로그인 > 우편 > 부가서비스 > 주거이전서비스 신청/결제/취소에서 신청 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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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주거이전] 서비스 제공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14109 |
서비스 제공기간은 3개월, 6개월, 9개월, 12개월 단위로 선택 가능하며, 동일권역은 최초 3개월 무료이며 타권역은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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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주거이전] 신청내역을 조회하는 방법이 있나요? | 8170 |
인터넷우체국 로그인 > 우편 > 나의 이용정보 > 이용내역 조회 > 업무종류 > 주거이전서비스에서 기간별(또는 일자별) 검색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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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주거이전] 인터넷우체국에서 신청건은 어떻게 취소하나요? | 7228 |
인터넷우체국 로그인 > 우편 > 나의 이용정보 > 이용내역 조회 > 업무종류 > 주거이전서비스에서 기간별(또는 일자별) 검색후 접수내용 오른쪽 검색상세를 선택하여 취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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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주거이전] 우편물 전입지 전송서비스는 어떻게 취소하나요? | 6970 |
유료인 경우는 인터넷우체국 로그인 > 우편 > 나의 이용정보 > 이용내역 조회에서 취소 하시면 됩니다. 무료인 경우는 인터넷우체국 로그인 > 우편 > 부가서비스 > 주거이전서비스 신청/결제/취소 > 무료 우편물 전입지 전송서비스 취소를 선택후 전입신고 신청한 '현주소'를 정확히 입력하고 확인후 취소 하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