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09:00~13:00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이메일
  • 이메일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체국콜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이메일

이메일
이메일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 상대방은 메일을 받았는데, 수신확인에는 '읽지않음'으로 나와요. 944
2 ePOST메일을 사용하기 위해선 어디로 접속해야 하나요? 772
3 주소록을 이용해 메일을 보낼 수 있나요? 531
4 저에게 오는 메일이 휴지통으로 들어가요. 492
5 이메일을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489
6 예약 문자메시지 건이 있는 상태에서 전자지갑을 해지할 수 있나요? 484
7 여러명에게 같은 내용의 메일을 보낼 수 있나요? 407
8 대용량 및 일반 파일첨부 용량은 얼마인가요? 376
9 임시보관함에 저장된 메일을 발송했는데도, 임시보관함에 남아있어요. 352
10 메일을 보냈는데, 보낸메일함에 없어요. 345
우정사업본부 로고   인터넷우체국 국장(대표) : 권금련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인터넷우체국 (빛가람동)   |   우체국콜센터 :1588-1300   |   팩스 : 0505-005-1037   |   이메일 : privacy@epost.kr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