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회원정보
  • 회원정보 관리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회원정보

회원정보 관리
회원정보 관리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 [회원정보관리] 이름이 변경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2425

나의정보>정보수정 화면에서 아이핀이나 휴대폰을 클릭 후 이름변경 버튼을 클릭하면 본인확인 후  이름 변경 가능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2 [회원정보관리] 회원등급 변경은 언제, 어떠한 기준으로 실시하나요?
64
매월 1일 회원등급이 변경되며, 등급산정 및 유지기간은 3개월입니다. 3개월 전 16일~전 월 15일간의 주문금액을 산정하여 1일에 회원등급이 변경됩니다. 회원등급을 산정하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BR>패밀리:신규회원,법인 / 실버:3개월간 구매금액 10만원 미만 / 골드: 3개월간 구매금액 10만원이상~50만원 미만 / 플래티넘+: 3개월간 구매금액 50만원이상 구매 회원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3 [회원정보관리] 회원탈퇴하고 싶은데 어떻게하나요?
3085

회원탈퇴는 PC에서만 가능하며, 아래 절차에 따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 인터넷우체국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나의정보]의 [정보변경]을 선택해주세요.

2. 사이드메뉴의 [회원탈퇴]를 선택해주세요.

3. 탈퇴를 위한 확인사항을 동의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탈퇴가 가능합니다.

 * 재가입 하실 때에는 동일한 아이디로 등록하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4 [회원정보관리]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1097

회원정보를 수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터넷우체국 로그인 후, 나의정보>정보변경을 클릭해 주세요.

2.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한 번 더 입력해주셔야합니다.

3.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수정하신 후 [확인]버튼을 눌러주세요.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5 [회원정보관리] 인터넷우체국 자동 로그아웃 기능 안내
990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종 클릭 후 약 1시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으면

자동 로그아웃 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o 근거 : 「개인정보 보호법」제29조(안전조치의 의무)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6 [회원정보관리] 제 아이디의 로그기록을 조회하고 싶어요
483

인터넷우체국 사이트에서 로그기록을 직접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1. 인터넷우체국 첫화면에서 로그인 후, [회원정보]를 클릭해주세요.

2.  상단 메뉴 중 [개인정보관리]를 클릭 후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해주세요 

3. 개인정보 보안관리에서 [로그인 기록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캡처.JPG 

캡처02.JPG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7 [회원정보관리] 인터넷우체국 동시 접속 차단 안내
465

안녕하세요? 인터넷우체국입니다.

고객님의 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하나의 아이디가 인터넷우체국에 동시 접속할 수 없도록 차단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 근거

 - 개인정보 보호법 제29조(안전조치의무)

 - 개인정보보호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기준 제4조(접근통제) 

 -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 제5조(접근통제)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8 [회원정보관리] 인터넷우체국 회원자격 유지기간 안내
127

ㅇ 인터넷우체국 회원자격 유지기간 안내

 

  - 최종 로그인 1년 경과 시 휴면처리, 5년 경과 시 자동 탈퇴

 

  - 휴면기간 중 재가입없이 로그인만으로 서비스 정상 이용 및 휴면해제 가능


ㅇ 시행일 : 2023. 11. 29.(수)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 첫 페이지 이동
  • 이전 10페이지 이동
  • 1
  • 다음 10페이지 이동
  • 마지막 페이지 이동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