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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브라우저별 사용자 환경설정 안내 37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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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Windows7, Windows10] 화면이 멈추는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어요 3279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Windows10 이상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우체국 이용 중 화면이 멈추는 (아이디 중복확인, 우편번호 검색 창 버튼 클릭시) 등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고객님은 아래와 같이 환경설정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환경설정 하기] 

1. [환경설정 자동파일]download.png를 클릭하여 "저장"을 클릭합니다

32.PNG
2. 바탕 화면을 클릭하여 epost.bat파일을 바탕화면에 저장합니다.

33.PNG

3. 모든 브라우저를 닫고 ePOST.bat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합니다.

검정색 창이 잠깐 떴다 사라지면서 인터넷우체국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자동으로 환경설정을 합니다.

34.PNG

이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면 됩니다.

모든 설정은 처음 1회만 설정하면 그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기] 

<제어판 항목 구성 방법에 따라 보여지는 화면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4. 윈도우 시작에 모든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11.png

5. Internet Explorer에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이 나오면

  클릭합니다.

  2.png


 

<환경설정 자동파일download.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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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인터넷우체국은 IE9 이상을 지원합니다 1399

 

MicroSoft사에서 IE9(Internet Explorer 9) 아래 버전들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종료함에 따라 IE9 아래 버전은 보안상 취약하며 사용 시에도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니 IE9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사용 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IE9 아래 버전을 사용할 경우 e그린우편, 전자우편, 맞춤형편지, 내용증명, 간편사전접수플러스는 신청자체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인터넷우체국은 Windows10 기반의 IE10, IE11 버전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참고) Microsoft 인터넷 익스플로어 업데이트 안내

  - IE11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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