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평일:09:00~18:00
토요일:09:00~13:00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모바일
  • 애플리케이션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애플리케이션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1 우체국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731

우체국앱 설치방법

1. 인터넷우체국 모바일웹의 링크를 이용해 설치할수 있습니다.

2. 구글이나 아이폰 마켓에서 '우체국'을 검색해 설치할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2 우체국앱으로 서비스 신청을 하고 싶은데 로그인이 안되요 711

로그인 과정에서 비밀번호 입력시 키보드 보안 모듈을 사용하는데, 최근 HD급 해상도를 갖는 스마트폰에서 보안모듈이 오작동하는 현상이 발생하여 로그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으며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 첫 페이지 이동
  • 이전 10페이지 이동
  • 1
  • 다음 10페이지 이동
  • 마지막 페이지 이동
우정사업본부 로고   인터넷우체국 국장(대표) : 김유미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인터넷우체국 (빛가람동)   |   우편고객센터 :1588-1300   |   팩스 : 0505-005-1037   |   이메일 : info@posa.or.kr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